바른치킨, SKT ‘우주패스’ 입점…최대 1만5000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른치킨'이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제휴를 통해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주패스에서 '바른치킨'을 구독한 고객은 매달 '바른치킨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바른치킨 브랜딩전략팀 관계자는 "고객의 삶에 좀 더 밀접하게 다가 가고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우주패스에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바른치킨’이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제휴를 통해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른치킨’은 10월부터 SKT 구독 플랫폼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우주패스'에 새롭게 입점했다. 우주패스에서 ‘바른치킨’을 구독한 고객은 매달 ‘바른치킨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바른치킨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상단 배너를 통해 우주패스 가입 시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쿠폰은 배달, 포장 상관없이 모두 적용할 수 있다.
바른치킨 브랜딩전략팀 관계자는 “고객의 삶에 좀 더 밀접하게 다가 가고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우주패스에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자전거 도로 위에서 오토바이 탑승…위법 논란?
- 정대세 아내 명서현 “시어머니와 무릎 꿇고 2시간 대화…무서웠다” 고백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
- 민희진, 아일릿 기획단계부터 뉴진스 표절?…“똑같이 만들 줄은 몰랐다”
- “노벨병화상과 비교불가”…SBS, 한강 보도에 DJ 비하 댓글 내보내
- 노벨상 한강이 ‘악뮤’ 콕 집은 이유…“듣다가 나도 모르게 눈물”
- “금팔찌 차고 기름때 묻은 프라이팬에”…흑백요리사 이모카세, 식당 위생 논란에…“과거 영
- 인기 폭발에 급기야…'흑백요리사 비빔대왕' 남의 가게 추천
- 현아·용준형 11일 결혼…아이돌 부부 탄생
- 美 허리케인 피해에…테일러 스위프트, 68억원 통 큰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