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셀,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강석봉 기자 2024. 10. 11. 16:52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루셀이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11일 밝혔다.
라루셀은 피부 친화적인 성분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어온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라루셀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한 이번 수상은 그 결과가 반영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라루셀의 제품은 저자극 포뮬러로 설계되어 있어 피부 트러블이 잦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제품들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탄력을 높이며, 노화 방지 효과까지 제공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사용 후 피부 개선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며, 재구매 의향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라루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라루셀은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