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GETO 매장 대상 ‘FC온라인’ 핫타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11일 PC방 관리프로그램 'GETO' 이용 매장 대상으로 PC온라인 축구게임 'FC온라인'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올 하반기부터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많은 이용자 분들께서 즐겨 주고 계시는 'FC 온라인'을 소재로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10월 12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 주말 ‘포포 PC방 부천점’, ‘욜로 PC방 대구 직영점’, ‘펄스 PC 부평점’, ‘에스알피 PC방 미사점’ 등 총 14개의 PC방에서 ‘FC 온라인’을 소재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매장 내 ‘FC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GETO 포인트 2000원’,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하며 접속한 이용자 중 보유한 구단 가치가 가장 높은 이용자와 가장 낮은 이용자에게 ‘GETO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 PC방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현장에서 실력을 겨루는 PC방 대회도 개최한다. PC방 대회 진행 방식은 당일 참여 인원에 따라 더블 엘리미네이션(32명 미만), 싱글 토너먼트(32명 이상)로 진행되며 1등을 차지한 이용자에게는 ‘GETO 포인트 12만원’, ‘장패드’, ‘6000억 BP’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 3, 4등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GETO 포인트 3만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올 하반기부터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많은 이용자 분들께서 즐겨 주고 계시는 ‘FC 온라인’을 소재로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