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슈퍼참치’ 완곡 버전 정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슈퍼 참치' 완곡 버전을 발매했다.
11일 오후 1시 진은 팬들의 열띈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슈퍼 참치' 스페셜 비디오를 제작해 음원과 함께 공개했다.
특히 진은 공식 발매 공지를 올리기 전인 10일 오후 9시 20분경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라이브로 소통하던 중 '슈퍼 참치' 음원, 스페셜 비디오의 공개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1시 진은 팬들의 열띈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슈퍼 참치’ 스페셜 비디오를 제작해 음원과 함께 공개했다.
경상북도 울진군에서 촬영된 스페셜 비디오는 작열하는 태양 아래 빛나는 바다를 배경으로 진의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다채로운 CG, 참치 모형과 함께하는 진의 톡톡 튀는 연기, 노래 가사를 형상화한 안무 등이 더해졌다.
특히 진은 공식 발매 공지를 올리기 전인 10일 오후 9시 20분경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라이브로 소통하던 중 ‘슈퍼 참치’ 음원, 스페셜 비디오의 공개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은 약 170만 명의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시청해 진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슈퍼참치’는 ‘2024 FESTA’ 이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6월 22일 자) 정상에 등극한 데 이어, 지난 9월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억 뷰를 넘기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효민, 오랜만에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효민, 명동 한복판 당당하게 - 스타투데이
- 빌리프랩 “아일릿 콘셉트 확정 후 뉴진스 기획안 받았다” 표절 의혹 반박 - 스타투데이
- 빌리프랩 “아일릿 콘셉트 확정 후 뉴진스 기획안 받았다” 표절 의혹 반박 - 스타투데이
- [포토] 수스, 리얼 꽃! - 스타투데이
- ‘폭설’ 한해인 “한소희 눈빛, 눈물 날 정도로 인상 깊어” - 스타투데이
- [포토] 수스, 볼하트 빵빵 - 스타투데이
- [포토] 수스, 명동 거리 걸으며 - 스타투데이
- [포토] 서예지, 맑은 눈망울 손인사 - 스타투데이
- 배우 김사희, 연상 사업가와 11월 결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