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WC 2024' 아메리카컵', 오는 13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오는 13일 오전 5시(한국 시각 기준)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이하 SWC2024)'의 미주 지역 본선인 아메리카컵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의 'SWC2024'는 지난 9월 유럽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본선 시즌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아메리카컵은 올해 두 번째 순서로 열리는 지역컵으로 '하이퍼엑스 아레나(HyperX Arena)'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는 오는 13일 오전 5시(한국 시각 기준)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이하 SWC2024)’의 미주 지역 본선인 아메리카컵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의 ‘SWC2024’는 지난 9월 유럽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본선 시즌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아메리카컵은 올해 두 번째 순서로 열리는 지역컵으로 ‘하이퍼엑스 아레나(HyperX Arena)’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언어의 전문 해설과 함께하는 생중계로도 관람할 수 있다.
경기에서는 앞서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8명의 선수가 5판 3선승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를 통해 월드 파이널에 출전할 상위 3인을 가리게 된다.
지난해 월드 파이널 준우승자 'TRUEWHALE'이 3년 연속 월드 파이널 진출에 도전하고, 레전드 토너먼트 시즌 28 우승자 'LADRILLO-OS'가 처음으로 오프라인 무대에 오른다. 이에 맞서 예선 조 1위로 지역컵에 진출한 'MINISHINI'와 'VINNY', 'BADOWNEY', 'TOPAV', 'ZEZAS' 등 신인 선수들도 대거 등판한다.
컴투스는 이번 아메리카컵 개최를 맞아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시작 전인 13일 오전 4시 30분(한국 시각 기준)까지 게임 내 이벤트 탭에서 우승자 예측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SWC2024휘장’ 등 여러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 전 한강 알아본 '부커상'…노벨문학상 수상에 "얼마나 멋진 뉴스"
- 안성서 테슬라 전기차 경계석 충돌…화재까지 나 30대 남성 사망
- 전남 영광, '민주-조국' 싸우는 새 치고 올라온 진보당
- '비주얼이 다했네'…강동원, 시간 멈춘 동안 비주얼 [엔터포커싱]
- "메로나 vs 메론바"…'미투 상품' 논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노벨문학상 한강 "매우 놀랍고 영광…작가들의 노력과 힘이 영감 줘"
- 한강 책 폐기한 경기도교육청 '재조명'…노벨문학상 수상 책이 '유해 성교육 도서'?
- 한강 노벨문학상에 "위대한 업적, 국가적 경사"…정치권도 '축하'
- 박대성, 살인 후 '씩' 웃은 이유…"연속살인 이어졌을 수도"
- "우리 애 '키크는 주사' 라고 맞았는데"…부작용 3배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