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민, 미모의 11살 연하 여친 사진 공개 "열애설 기사에 혼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이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열애 사실을 밝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종민의 비하인드 러브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이어 김종민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그녀의 사진을 최초로 공개한다.
열애설 기사가 난 후 김종민은 "여자친구에게 혼쭐이 났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이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열애 사실을 밝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종민의 비하인드 러브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열애 인정 발표 후 김종민을 처음 만난 임원희와 최진혁은 자신들이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겠다며 덩달아 신난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11살 연하의 사업가 여자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힌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나의 '이 모습'에 반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김종민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그녀의 사진을 최초로 공개한다. 김종민의 여자친구 얼굴을 본 임원희와 최진혁은 "너무 미인이시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열애설 기사가 난 후 김종민은 "여자친구에게 혼쭐이 났다"고.
한편, 김종민과 최진혁은 최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임원희 X 안문숙의 핑크빛 썸을 언급하며 임원희를 추궁하기 시작한다. 안문숙과의 관계에 대해 질문을 받은 임원희는 얼굴을 붉히며 아무 대답도 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일한 솔로인 최진혁은 "어머니께서 소식을 들은 뒤 '진혁이 너도 할 수 있다'며 희망을 가지셨다"라고 밝힌다. 외로운 최진혁을 위해 김종민은 소개해 줄 사람이 있다고 밝혀 최진혁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뒤이어 도착한 특별한 손님의 정체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 과연 최진혁을 찾은 손님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