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살인 태클에 부상 아웃' 울버햄튼도 타격, "경기 시작 20여 분 만에 부축받고 나갔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의 부상을 영국 현지에서도 주목했다.
영국 매체 '몰리뉴 뉴스'는 11일 "울버햄튼의 황희찬이 A매치에서 20분 만에 부상으로 교체됐다"고 조명했다.
이어 "황희찬은 경기 시작 20여 분 만에 부축을 받고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심각한 발목 부상을 입은 것으로 보인다"고 우려했다.
설상가상으로 황희찬은 전반 20분 또 거친 태클을 당했고 더 이상 뛸 수 없다는 판단을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반진혁 기자 = 황희찬의 부상을 영국 현지에서도 주목했다.
영국 매체 '몰리뉴 뉴스'는 11일 "울버햄튼의 황희찬이 A매치에서 20분 만에 부상으로 교체됐다"고 조명했다.
이어 "황희찬은 경기 시작 20여 분 만에 부축을 받고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심각한 발목 부상을 입은 것으로 보인다"고 우려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지난 1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요르단 암만에 위치한 암만국제경기장에서 치러진 요르단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3차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홍명보호가 요르단을 상대로 설욕을 다짐했던 상황에서 전력 공백이 생기기도 했다. 캡틴 손흥민이 허벅지 부상으로 합류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카라바크와의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1차전에서 부상을 입어 전력에서 이탈했다.
결국, 대한축구협회는 선수 보호를 위해 손흥민의 소집 제외를 결정했다.
홍명보호는 손흥민이 없는 상황에서 플랜 B를 가동했다. 캡틴의 공백을 황희찬으로 메우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손흥민이 없는 상황에서 황희찬 특유의 움직임을 활용한 저돌적인 돌파를 활용해 요르단 격파에 적극 활용할 계획을 세웠다.
선발 출격한 황희찬은 힘을 불어넣었다. 과감한 돌파를 통해 요르단 수비를 공략하는 등 활발한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견제가 심했다. 전반 10분 상대의 거친 태클에 쓰러졌고 발목 통증을 호소했다. 한동안 쓰러져 있어 우려의 시선이 쏠렸지만, 다행히 다시 그라운드를 누볐다.
설상가상으로 황희찬은 전반 20분 또 거친 태클을 당했고 더 이상 뛸 수 없다는 판단을 내렸다. 부축을 받고 그라운드를 빠져나갔고 엄지성과 교체됐다.
황희찬은 이번 시즌 울버햄튼의 주전 경쟁에서 빨간불이 켜졌다. 지난 시즌과는 달리 꾸준한 기회를 잡지 못하는 중이다.
황희찬은 이번 시즌 9경기에 출전했는데 풀타임은 1회에 불과하다. 아스널과의 경기였는데 0-2로 패배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홍명보 감독은 "황희찬은 경기에 많이 나서지 못하고 있다. 소속팀에서 어려움을 겪던 선수가 좋은 활약을 해서 힘을 얻는 경우가 있다"며 기회를 부여하며 응원하겠다는 입장을 보이기도 했다.
A매치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렸던 황희찬이다. 상태를 정확히 진단받아야 알겠지만, 부상으로 아쉬움을 삼키게 됐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누나 미쳤어!…어마어마한 글래머 노출 환상적 [★PICK] - STN NEWS
- 누드톤 란제리? 韓 아나운서가…글래머 시선 강탈 [★PICK] - STN NEWS
- "A컵 억울" 조현영, 육감적 글래머 비니키 인증했다! [★PICK] - STN NEWS
- 패왕색 끝판왕 맞네…선미, 역대급 글래머 노출 아찔 [★PICK] - STN NEWS
- 정가은, 8등신 S라인핏 우월 글래머 폭발 [★PICK] - STN NEWS
- 나나, 바지 내리고 치골 밑까지 노출…관능 섹시 끝판왕 [★PICK] - STN NEWS
- '누가 엉뽕이래?!' 전종서, 황금 골반 인증 논란 종결 [★PICK] - STN NEWS
- 서예지, 미친 각선미+글래머 말문이 막히네 [★PICK] - STN NEWS
- 있지 유나, 걸그룹 씹어 먹은 '황금 골반' 미친 섹시 [★PICK] - STN NEWS
- '원조 베이글녀' 김규리, 풍만한 글래머 비키니 과시 [★PICK]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