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돌아온 조동현과 아이들.. 현대모비스, 18일 팬 출정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에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번 팬 출정식은 행사 시작 30분 전인 저녁 7시부터 인원 제한 없이 현대모비스 팬이라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이어 식전 행사에서 팬들이 작성한 설문지를 바탕으로 '앙케이트 토크쇼'를 진행하고, 모든 문제를 맞힌 팬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에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번 팬 출정식은 행사 시작 30분 전인 저녁 7시부터 인원 제한 없이 현대모비스 팬이라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조동현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주장 장재석과 외국인 선수들 포함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다.
식전행사에서는 유니폼 모양의 택을 활용해 선수단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응원 메시지 존’과 본 행사 ‘앙케이트 토크쇼’에 활용될 설문지가 마련돼 있다.
‘개막전 첫 골을 맞춰라’ 이벤트에서는 개막전 첫 득점 선수가 직접 추첨해 예측에 성공한 팬 1명에게 해당 선수와의 기념 사진 촬영 기회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이번 시즌부터 함께할 신규 응원단 소개와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한다. 이후 이번 시즌 신규 서브 마스코트인 ‘별까루’가 팬들 앞에 등장한다. 신규 응원가를 소개하는 응원타임도 마련돼 있다. ‘피버 쇼케이스’에서는 선수단의 비시즌 훈련과 연습경기 등 시즌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과 함께 신규 유니폼과 슬로건이 공개된다.
영상이 끝난 후에는 신규 유니폼을 착용한 선수단 전원이 입장한다. 이어 식전 행사에서 팬들이 작성한 설문지를 바탕으로 ‘앙케이트 토크쇼’를 진행하고, 모든 문제를 맞힌 팬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이후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출정 선언, 신인 선수 소개, 승리의 하이파이브 등으로 행사가 이어진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16일 오후 2시까지 팬들에게 출정 선언문을 공모받을 예정이다. 이름, 연락처, 나이, 출정선언 내용을 필수로 기입하여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선정된 팬 1명에게는 경품과 함께 팬 출정식 당일 선수단과 출정 선언을 함께할 기회가 주어진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