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비주얼’ 리센느, 눈·귀 매료시키며 ‘LOVE ATTACK’ (엠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리센느(RESCENE)가 단 3분 만에 K팝 팬덤을 사로잡았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LOVE ATTACK'(러브어택) 무대를 가졌다.
더블 타이틀곡 'LOVE ATTACK'(러브어택)과 'Pinball'(핀볼)은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리센느는 대학가를 비롯해 다양한 축제의 러브콜을 받으며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LOVE ATTACK’(러브어택) 무대를 가졌다.
이날 리센느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함께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스포티한 캐주얼 스타일링에 사랑스러움까지 더하며 시선을 집중시켰고,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춤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리센느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달콤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키는가 하면, 멤버들의 햇살 같은 비주얼은 곡이 가진 몽환적인 무드와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배가시켰다.
완성도 높은 무대로 대중을 빠져들게 만든 리센느는 미니 1집 ‘SCENEDROME’(씬드롬)으로 막강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 ‘LOVE ATTACK’(러브어택)과 ‘Pinball’(핀볼)은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리센느는 대학가를 비롯해 다양한 축제의 러브콜을 받으며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실력으로 ‘믿듣 루키’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리센느는 각종 콘텐츠 및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