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인간형 정령 '릴리트' 추가
김형근 2024. 10. 10. 18: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인간형 정령 '릴리트'를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릴리트'는 공방에서 제작된 인공 정령으로 방주 카마엘의 오퍼레이터를 맡고 있다. 이 정령은 파티를 보조하고, 적을 약화시키는 등 전반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릴리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31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4일까지 핼러윈 이벤트 '빨간 모자와 나쁜 늑대'를 오픈해 이벤트 스테이지 및 보스 레이드 등을 통해 정령 '에리카', '벨라나', '리젤로테'의 핼러윈 특별 코스튬과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7일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4분기 로드맵을 공개했다. 4분기 업데이트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정령 및 이형 정령, 2차 핼러윈 이벤트 '문 라이트 바니 서커스', 시즌제 콘텐츠 '무한의 탑', 악령 토벌 '흉몽의 나비: 나이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정령 '릴리트' 및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