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린,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활동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린이 소속사 디셈버17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광고로 활동 재개 소식을 전했다.
한혜린 소속사 디셈버17은 10일 "연기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매력을 지닌 한혜린 배우와 함께 여러 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할 예정"이라며 "전속 계약과 함께 무료메신저 '시큐릿'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혜린이 발탁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혜린 소속사 디셈버17은 10일 “연기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매력을 지닌 한혜린 배우와 함께 여러 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할 예정”이라며 “전속 계약과 함께 무료메신저 ‘시큐릿’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혜린이 발탁됐다”고 전했다.
한혜린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신선한 마케팅을 펼칠 세계 최초의 웹 3.0 보안메신저 ‘시큐릿(SECURET)’ 전속 모델로 TV 광고를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선보이며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달 23일부터 공개된 광고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로 매력을 발산해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혜린은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지난 2007년 SBS 드라마 ‘8월에 내리는 눈’으로 데뷔해 이듬해 MBC ‘종합병원2’에서 막내 간호사 전순덕 역을 맡으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미워도 사랑해’, ‘불어라 미풍아’, ‘기황후’ 등 시청률 20%가 넘는 작품들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보였다. 영화 ‘내 심장을 향해 쏴라’, ‘소녀괴담’, ‘싱크홀’ 외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한석규·채원빈, 아빠와 딸 - 스타투데이
- ‘이친자’ 한석규 “91년도 MBC 계약서, 촬영 내내 품고다녀” - 스타투데이
- [포토] 오연수, 해맑은 볼하트 - 스타투데이
- 오승훈→홍종현, ‘핸섬을 찾아라’ 출연 확정 - 스타투데이
- [포토] 윤경호, 범인 꼼짝마! - 스타투데이
- 홍광호·신성록·최재림·전동석·김성철, ‘지킬앤하이드’ 20주년 상견례 현장 공개 - 스타투데
- [포토] 노재원, 수줍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한예리, 앳된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채원빈, 기대감 주는 연기 - 스타투데이
- 라미란 수영부터 이주빈 다이빙까지, ‘로맨틱 이탈리아’ 제대로 즐겼다 (텐트밖은유럽) -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