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제니, ‘만트라’로 새 시대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JENNIE)가 새 싱글 '만트라(Mantra)'로 새 시대를 연다.
제니는 10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에 오는 11일 오전 9시 공개되는 새 싱글 '만트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반복되는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속도감 있는 편집으로 시작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제니의 새 싱글 '만트라'는 오는 11일 오전 9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는 10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에 오는 11일 오전 9시 공개되는 새 싱글 ‘만트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만트라’ 뮤직비디오 콘셉트 포토도 추가로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무드로, 제니의 매혹적인 눈빛과 환상적인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This that pretty girl mantra / This that flaunt ya / Just touched down in La”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가사 일부와 함께 짧은 손동작 안무가 담겨 있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제니의 솔로 컴백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제니의 새 싱글 ‘만트라’는 오는 11일 오전 9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BS 한글날 자막 실수 사과...“오류 수정, 불편 끼쳐 죄송” - 스타투데이
- ‘전,란’ 강동원 박정민, 시대를 관통하는 칼춤[MK현장] - 스타투데이
- 조승우가 누구? 주인공 나야 나! 이준혁 원맨쇼 ‘좋거나 나쁜 동재’ [MK이슈] - 스타투데이
- ‘출산 3개월’ 김윤지, 완벽 레깅스룩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 ‘전,란’ 강동원, 이 얼굴이 노비라고? - 스타투데이
- ‘전,란’ 박정민 “강동원 감독님이라 부를 정도로 존경”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정민, 차분한 연기 - 스타투데이
- ‘전란’ 차승원 “선조 역 위해 체중 많이 감량” - 스타투데이
- [포토] 주먹 쥔 차승원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신록, 눈웃음 매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