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 11일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가평군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가 오는 1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들어간다.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는 지상 최고 29층 2개동에, 전용 84㎡~153㎡ 381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형 토지신탁으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양이 시공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평=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가평군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가 오는 1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들어간다.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는 지상 최고 29층 2개동에, 전용 84㎡~153㎡ 381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형 토지신탁으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양이 시공을 맡았다.
교통은 서울 청량리역까지 경춘선 가평역 (ITX)를 이용해 40분대 접근이 가능하며, 제2경춘국도(2029년 목표)라는 교통 호재도 있다.
여기에 서울역에서 청량리, 별내, 왕숙신도시, 가평을 지나 춘천으로 이어지는 GTX-B노선을 춘천까지 연장하는 방안도 추진되고 있다.
단지는 전 세대가 북한강과 자라섬을 볼 수 있는 밀터조망권을 확보했으며, 4베이 판상형과 3면 개방형, 5베이 (일부세대) 등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특화 설계도 적용됐다.
커뮤니티는 펫케어존과 캠핑리스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트렌디한 시설로 꾸며져 여유로운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청약 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이며, 계약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집공고일 기준 가평군에 거주하거나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경과하고 면적·지역별 예치 기준금액을 충족한 무주택자 및 1주택자의 세대주, 세대원이면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녹지와 수변 공간을 모두 볼 수 있는 멀티 조망권은 그 자체만으로도 희소성이 굉장히 높다”며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는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