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홍석천·이원일 '천하일미 언양식 불고기'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셰프 홍석천과 이원일의 천하일미 브랜드 '한우 언양식불고기'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우 언양식불고기는 100% 국내산 한우를 사용했다.
이원일 셰프의 비법 양념이 전통적인 맛을 살렸고, 홍석천 셰프는 청양고추와 배, 양파 등의 재료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더했다.
천하일미 브랜드는 전통의 한식 맛을 현대적으로 해석해서 고객들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비법 양념에 감칠맛 등 더해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홈앤쇼핑은 셰프 홍석천과 이원일의 천하일미 브랜드 '한우 언양식불고기'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우 언양식불고기는 100% 국내산 한우를 사용했다. 두께 약 1.2㎜로 얇게 슬라이스 되어 씹는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원일 셰프의 비법 양념이 전통적인 맛을 살렸고, 홍석천 셰프는 청양고추와 배, 양파 등의 재료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더했다. 또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배, 사과, 매실청을 사용하고 보리어린잎 분말을 첨가해 특별한 풍미를 더했다.
제품은 약 20㎝의 큰 사이즈로,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게 요리할 수 있다.
천하일미 브랜드는 전통의 한식 맛을 현대적으로 해석해서 고객들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시 전 고객에게 사은품 1팩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13팩을 받아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