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UP] 10/10일 주요 일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10일 뉴스업, 주요 일정 정리합니다.
국회는 오늘도 국정감사를 이어갑니다.
이들은 계열사들이 입점 업체에 정산해줄 대금 1조 5,900억 원을 빼돌리고,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로 자금 690억 원을 배임한 혐의를 받습니다.
뉴스업 주요 일정이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0일 뉴스업, 주요 일정 정리합니다.
국회는 오늘도 국정감사를 이어갑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안위 국정감사에선 국민의힘 김영선 전 의원의 공천을 둘러싼 김건희 여사와 명태균 씨의 개입 의혹이 도마 위에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티몬과 위메프의 대금 미정산 사태와 관련해 구영배 큐텐 그룹 대표 등 핵심 경영진들에 대한 구속 여부가 오늘 결정됩니다.
이들은 계열사들이 입점 업체에 정산해줄 대금 1조 5,900억 원을 빼돌리고,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로 자금 690억 원을 배임한 혐의를 받습니다.
정부와 서울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가 의료 개혁 토론회를 엽니다.
토론회 의제로 정부 측은 '의대 2천 명 증원 필요성'을 제시했고, 서울의대 측은 '의대 교육 정상화 방안'과 '의료정책 결정 과정의 절차적 정당성' 등을 제안했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중동의 강호' 요르단을 상대로 월드컵 아시아 예선 3차전을 치릅니다.
'캡틴' 손흥민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김민재가 임시 주장으로 나섭니다.
뉴스업 주요 일정이었습니다.
YTN 윤재희 (younj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 정부 때 파괴한 GP, 복원에 10년 소요...이유는?
- '미분양 무덤' 되어버린 지방...명품까지 뿌리는 초유의 사태 [Y녹취록]
- [자막뉴스] '최악의 허리케인' 미국 곧 상륙...공포에 예보관마저 눈물
- 천 마리 잃고도 산양 통로 '찔끔' 개방...방역 때문?
- '흑백요리사'에 분노하는 중국...넷플릭스 시청도 못하는데 대체 왜? [Y녹취록]
- 미국 따라잡겠다는 중국...항모에 일렬로 선 전투기 보니 [지금이뉴스]
- [속보] 군, 정찰위성 3호기 발사...군집운용 첫발
- 교회 앞 "2차 계엄 부탁" 현수막...'내란 선동' 고발 이어져
- [날씨] 찬바람 강해지며 곳곳 영하권 추위...체감온도 영하 12도
- "비겁한 변명과 거짓말로...해도해도 너무하다" 기자회견 본 전문가의 반응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