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LG전자, 가전제품 체험 ‘리프레시 룸’ 운영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LG전자, 가전제품 체험 '리프레시 룸' 운영LG전자는 서울, 인천, 대구, 부산 등 6개 LG베스트샵에서 휴식과 가전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리프레시 룸'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리프레시 룸은 의류관리기, 안마의자, 이동형 TV, 공기청정팬 등을 갖춘 공간이다.
가족이나 연인 등 1∼2인이 편하게 쉬며 가전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서울 강남본점·강서본점·강동본점, 인천 부평구청점, 대구 북대구본점, 부산본점에서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가전제품 체험 ‘리프레시 룸’ 운영
LG전자는 서울, 인천, 대구, 부산 등 6개 LG베스트샵에서 휴식과 가전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리프레시 룸’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리프레시 룸은 의류관리기, 안마의자, 이동형 TV, 공기청정팬 등을 갖춘 공간이다. 가족이나 연인 등 1∼2인이 편하게 쉬며 가전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서울 강남본점·강서본점·강동본점, 인천 부평구청점, 대구 북대구본점, 부산본점에서 운영된다.
■ LG유플, 선납요금제 ‘너겟’ 1주년 프로모션
LG유플러스가 2030세대 맞춤형 통신 플랫폼 ‘너겟’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약 10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 등을 선물하는 ‘럭키패스’ 프로모션은 ‘너겟’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너겟’은 선납형 요금 기반 통신 플랫폼으로, 월 2만6000원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는 요금제부터 1000원 단위로 세분화된 18종의 요금제를 갖추고 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의협 ‘정부 뺀 협의체’ 논의…李 “정부 개방적으로 나와야”
- 귀국 尹, 마중나온 韓과 대화없이 악수만…24일 만찬 ‘갈등 분수령’
- ‘의료계 블랙리스트’ 작성 32명 중 30명은 의사…2명 의대생
- 檢, ‘文 前사위 특채 의혹’ 관련 前 청와대 행정관 27일 소환
- 곽노현, 진보 교육감 단일화 경선 탈락…강신만-정근식-홍제남 압축
- 이재명 사법리스크 재점화에…민주당 “법 왜곡죄 상정”
- “거짓말처럼” 하루만에 8.3도 뚝↓…불쑥 찾아온 가을
- 故장기표, 김문수에 “너부터 특권 내려놓으면 안되겠나”
- “연금개혁안 도입되면 75·85·95년생 150만원 더 낼 수도”
- “천석꾼 가세 기울었어도, 독립운동 아버지 원망은 이제 안 해요”[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