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환절기 케어에 치트키가 되어줄, 신상 스킨 케어
극과 극의 날씨 변화. 고온다습의 무더위가 갑자기 차갑고 건조한 날씨로 급변하며 피부 리듬과 밸런스에도 지진이 일어나고 있다. 폭염과 한파 보다 피부에 위험하다는 환절기. 심한 당김, 칙칙함, 푸석거림으로 경고 시그널을 보내고 있는 피부 위기에 즉각적으로 대응해줄, 더 스마트해진 2024년 가을 신상 스킨 케어 제품을 만나본다.
처지는 눈꺼풀, 자글자글해지는 눈가를 위한, 360도 액션 케어
차갑고 건조해진 공기, 여름 못지 않은 강한 자외선. 피부가 얇은 눈가가 먼저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시슬리는 눈가 피부의 노화 징후에 강력하게 대항하는 새로운 ‘수프리미아 앳 나이트 더 수프림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을 선보였다. ‘밤 사이 일어나는 360도 액션’을 통해 눈가 주변의 활력을 복구하고 수프리미아 콜렉션의 핵심 재생 콤플렉스로 눈가 주변의 재생 사이클을 시작한다.
또한 마사지로 “나이트 모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전용 ‘자맥 마사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메종 시슬리의 트리트먼트 프로토콜 전문가가 특별히 개발한 4단계 마사지 테크닉과 함께 사용해, 눈가를 매끄럽게 리프팅하고 피로의 흔적을 지운다. 시슬리 ‘수프리미아 앳 나이트 더 수프림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은 낮 시간 동안 환절기 변화에 의해 가속화되는 눈가 피부의 특정 문제를 눈꺼풀, 눈가, 눈밑 전반에 360도로 타겟팅 케어하여, 눈가 피부가 본연의 밸런스와 회복력을 찾도록 돕는다.
환절기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하고 예방하는, 나이트 안티에이징 케어
아침 세안 후 바로 속당김이 심해지며 각질일 일어나는 환절기 피부. 피부 노화 징후가 눈에 띄게 드러나는 계절이다. 클라랑스는 문라이트 플라워의 에너지를 담은 ‘프레셔스 륄 엉 세럼’을 새롭게 론칭했다. 오일 마이크로 펄이 선사하는 문라이트 플라워의 강력한 에너지로 밤 사이 피부를 다시 눈부시게 피어나게 하는 나이트용 오일 캡슐 세럼이다. 클라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인 ‘프레셔스’의 진귀한 성분과 특별한 과학의 결정체이다. 핵심 성분인 문라이트 플라워와 3종 펩타이드,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지닌 문스톤 하이드레이티드 실리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와카메(미역) 추출물,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스위트 브라이어 로즈 오일의 시너지로 밤 사이 피부를 생기 넘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섬세한 오일 마이크로 펄을 함유한 부드러운 세럼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프레셔스 고유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플로럴 향이 힐링을 선사한다.
칙칙하고 푸석해진 환절기 피부를 위해 어드밴스 된, 화이트닝 & 탄력 케어
여름 사이 늘어난 잡티와 환절기 환경 변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 탄력 케어와 함께 화이트닝 케어가 간절해지곤 한다.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는 환절기 미백&탄력 케어를 위한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 을 출시했다. 에스테틱 화이트닝 피부 관리의 핵심 성분인 ‘프로틴 밀크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밀크 글루타치온’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지친 피부에 활력을 재충전해 준다. 또한, 안색을 밝혀주는 비타민 C, 수분 볼륨 결 케어에 효과적인 밀크 바이옴과 AHA, 레티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 화이트닝과 탄력 케어를 펼친다.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광채 183% , 탄력 101%, 보습 54%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사용자 대상 설문 결과 피부 개선 만족도 100%의 긍정 응답률을 기록했다.
심한 기온 차로 거칠어진 피부결을 위한, 매끄러운 광채 케어
아침과 저녁의 심한 기온차와 건조한 대기 환경으로 거칠어진 피부결. 화장도 잘 먹지 않아 모닝 루틴 케어에 특별한 피부결 케어가 필요해짐을 느끼게 된다. 이럴 때 피부 깊이 보습감을 전하며 피부결을 정돈하고 광채 효과까지 선사하는 퍼스트 세럼을 추가해본다. 끌레드뽀 보떼는 대표 퍼스트 세럼, ‘신민아의 첫빛 세럼’으로 알려진 ‘더 세럼’을 리뉴얼한 ‘더 세럼 II’를 출시했다. ‘더 세럼 II’는 세안 후 피부에 처음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이다. 끌레드뽀 보떼만의 독자적인 ‘스킨 인텔리전스’ 기술로,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킨다. 이번 리뉴얼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핵심 성분 ‘래디언트 릴리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깊은 곳부터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윤발 “허벅지에 있는 혹, 종양 아냐”...건강 이상설 반박
- “그물에 美 핵잠수함이 걸렸어요!” 노르웨이 선박이 받은 다급한 호출
- 31살 어린 상대 도발에…타이슨, 핵주먹 대신 ‘불따귀’ 날렸다
- 드디어 국내 출시! 애플 비전프로 24시간 사용기[형테크]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일요일 (음력 10월 17일 乙酉)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토요일(음력 10월 16일 甲申)
- 김동연, 이재명 판결에 “사법부 판단 매우 유감”
- 한동훈 “인생 걸고 시험보는 수험생들 생각해 野주말시위 취소해달라”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 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민주, 李 징역형 확정땐 434억 반환해야...與, ‘선거비 먹튀 방지법’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