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정우성 뛰어넘는다 "'베테랑2' 무대인사만 대략 300회 될 듯" (유퀴즈)

김도형 기자 2024. 10. 9. 2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해인 / tvN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배우 정해인이 정우성의 최다 무대인사 기록을 뛰어넘는다.

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264회에는 영화 '베테랑2', 드라마 '엄마친구아들'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배우 정해인이 출연했다.

유재석은 "올해 가장 바쁜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소개했다. 드라마 영화 모두 잘됐다고 덧붙였다.

정해인 / tvN

'베테랑2'는 7일 누적 관객 수 700만 명(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을 돌파했다. 정해인은 "무대 인사를 열심히 하고 있다. 무대 인사만 200회 넘었다. 오는 12일, 13일이 마지막이다. 대략 300회 될 것 같다"라고 했다.

종전 기록은 영화 '서울의 봄'으로 232회를 진행한 배우 정우성으로 알려져 있다.

정해인은 "하루에 15관~20관을 돈다. 오전 11시에 시작해 오후 7시 돼야 끝난다. 너무 행복하게 하고 있다"라며 웃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