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만 뜨면 찾는 임영웅, 황금 목소리♥"…`홈` 음원영상 벌써 13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홈' 음원 영상이 1300만 뷰를 돌파하면서 인기 순항했다.
5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홈' 음원 영상은 7일 누적 조회수 1300만 뷰를 넘어섰다.
8월 14일 임영웅 1000만뷰 영상 목록에 82번째로 이름을 올린 '홈' 음원 영상은 10월의 시작과 함께 또 하나의 기록을 세우며 인기 가도를 달렸다.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인 '홈'은 임영웅과 X-child가 작사하고 X-child가 작곡, X-child와 정수완이 편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홈' 음원 영상이 1300만 뷰를 돌파하면서 인기 순항했다.
5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홈' 음원 영상은 7일 누적 조회수 1300만 뷰를 넘어섰다.
8월 14일 임영웅 1000만뷰 영상 목록에 82번째로 이름을 올린 '홈' 음원 영상은 10월의 시작과 함께 또 하나의 기록을 세우며 인기 가도를 달렸다.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인 '홈'은 임영웅과 X-child가 작사하고 X-child가 작곡, X-child와 정수완이 편곡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눈만 뜨면 찾는 임영웅 그대, 황금 목소리", "아무도 몰라주는 내 마음 알아줘서 눈물나"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임영웅은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모델로 활약 중인 하나금융그룹과 함께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 참석한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임영웅이 주장인 '팀 히어로'와 기성용이 주장인 '팀 기성용'이 맞서는 특별한 경기를 예고해 연일 큰 화제를 모았으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 예정이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근길 경찰관, 고속도로서 뒤집힌 차량 탑승자 4명 구했다
- `눈 찢는` 스페인 테니스 스타…인종차별 논란에 중국대회 기권
- 한국인은 중국서 혜택 받기 어려운데…중국인 `건보 무임승차` 10만명
- 8000m 세계 7위 고봉 등반하다 러 산악인 5명 사망…"같은 밧줄 묶여 추락사한 듯"
- `결혼해서 아이 낳으라` 압박하자…"내 자궁에 신경 꺼" 일침 날린 유명 여배우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