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만 100억 버니..이다해, 中 스타일로 확 바꿨다 "어색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이다해가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이다해는 9일 "요즘 중국내에서도 유행인 '중국 풍'이 많이 묻어나는 스타일로 작업해보자고 제안해줬던 잡지와의 색다른 화보 촬영"이라며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이다해가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이다해는 9일 "요즘 중국내에서도 유행인 '중국 풍'이 많이 묻어나는 스타일로 작업해보자고 제안해줬던 잡지와의 색다른 화보 촬영"이라며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이다해는 중국 여신으로 변신한 모습. 강렬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중화권 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이다해는 "나에겐 도전적이었던! 처음엔 새로운 스타일이 어색하기도 했지만 그래서 더 재밌었던 작업!"이라고 이번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앞서 예능에 출연해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대해 언급한 이다해는 "중국에서 라이브 방송이 매우 활성화되어 있으며, 유명 배우들도 이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면서 "유덕화, 주걸륜, 장백지 같은 유명 인사들이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하는데, 이들이 참여하는 방송은 보통 4~5시간 만에 매출 100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성과가 뛰어나다. 저는 그렇게는 못 한다. 많이 적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2023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조세호, 女작가에 악질 비매너 터졌다 "'1박2일'에서 하차해라" ('1…
- 미용사 앞서 알몸..국민 가수, 성폭행 혐의 피소 ‘충격’
- 전현무, 프로미스나인 지원과 투샷 포착됐다.."콘서트 내내 다정" [SC…
- “지인도 못 알아봐” 성형 후 인생 바뀐 스타 누구?..전문가는 “최고의…
- 48세 최강희, '美 거주' 7살 많은 붕어빵 친언니 공개..동안 DNA…
- 김수용 귓불주름, 심근경색 전조증상 아니었다..유재석 교수 "노화 현상"…
- 류중일 감독 절규 "아이까지 데려갔는데...'불륜' 며느리 교사 자격없어…
- 김승수, ♥전문의와 주말 부부됐다..“가족으로 다시 태어나” ‘사랑을 처…
- 故 죠앤 11주기, 美 사망 미스터리..CSI도 원인 못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