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심이영에게 8시간 걸쳐 고백.. 정말 지쳤다더라"(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원영이 아내 심이영과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했다.
10월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최무성, 김새롬, 최원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원영이 아내 심이영과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했다.
10월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최무성, 김새롬, 최원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원영은 "대본 리딩 때 심이영 씨랑 처음 만났다. 리딩 끝나고 나왔는데 매니저가 '심이영 씨랑 잘하셨어요? 했는데 나도 모르게 '내 이상형이야' 저도 모르게 툭 던졌다"고 말했다.
그는 "배우는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본 건 처음이었다. 저는 기억에 없는데 제가 그랬다더라"고 돌이켰다.
이를 듣던 탁재훈은 "아내 분도 원영 씨가 이상형이었을까"라며 의아해 하자 최원영은 "아내에게 세뇌를 하고 있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최원영 씨가 첫 만남 후 사귀자고 했다고 하더라. 그것도 집에 데려가서"라고 말했다.
최원영은 아내에게 8시간에 걸쳐 사귀자고 말했다는 설에 대해 "아내는 술을 못 마셨다. 저만 막걸리 한잔하면서 '평생 혼자 살 게 아니라면 한 번 만나봅시다' 했다. 선뜻 고백하기가 어려워서 연기 얘기부터 시작해서 인생 얘기도 하고. 나중에 물어봤는데 정말 지쳤다더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여자이다 보니 느낌이 있었나 보다. 이런 말을 던질 거라는 거"라고 털어놨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새롬 "재혼설 때문에 중학교 친구들도 연락왔다"(돌싱포맨)
- 돌싱 8년차 김새롬, 재혼 의지 활활…"좋은 남자 구별 가능"(돌싱포맨)
- 오정태 "아내 성격 엄청 급해.. 새벽 4시에 등교했다더라"(돌싱포맨)
- 허경환 "성장한 회사 전문 경영인에게 맡겼다"(돌싱포맨)
- 김경진 "개그맨 모델 1호 부부.. 지상렬 형님 연애 조언 받아"(돌싱포맨)
- 화사 이사한 50억 집 공개 "주위에서 건물 사라고 했지만.."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