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VV, ‘스포티 힙합 룩’ 공개 완료!···신곡 콘셉트 ‘호기심 증폭’

손봉석 기자 2024. 10. 8. 22: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드하우스 제공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 댄스 디멘션(DIMENSION) Vision@ry Vision의 새로운 매력이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8일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ry Vision(이하 VV)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 새로운 앨범 ‘Performante’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단체 컷을 통해 ‘힙’한 에너지로 남다른 설렘을 안겼던 트리플에스 VV. 이들은 개인 컷 릴레이에서 힙합의 톤 앤 매너 속 각자의 개성과 색깔을 녹여내며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트리플에스 VV는 오는 23일 첫 앨범 ‘Performante’를 발매하고 댄스 디멘션의 탄생을 알린다. 이들은 ‘#하이-테크 댄스, #보이시, #레벨 업’을 키워드로 한 타이틀곡 ‘Hit The Floor’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 트리플에스 VV는 ‘Performante’ 발매 전까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물하며 첫 댄스 디멘션 등장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트리플에스는 최근 첫 일본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이 자리에서 일본 디멘션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Hatch!)의 등장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디멘션(DIMENSION)은 트리플에스 세계관 속에서 팬들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유닛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