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유치원서 난투극 벌인 엄마들?

2024. 10. 8. 19:0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방송일 : 2024년 10월 8일 (화요일)
■ 진행 : 천상철 앵커
■ 출연 : 강전애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최진봉 성공회대 교수, 허주연 변호사

[천상철 앵커]
머리채 잡은 엄마들. 유치원이라고 하는데, 허주연 변호사님. 설마 우리나라 이야기는 아니겠죠, 설마?

[허주연 변호사]
아이 싸움이 어른 싸움으로 번지는 굉장히 대표적인 장면 영상인데요. 그나마 다행히 우리나라는 아닙니다. 중국에서 벌어진 일이라고 하는데요. 흰옷 입은 엄마와 검은 옷 입은 엄마가 싸우고 있잖아요. 그런데 흰옷 입은 엄마가 아이에게 장난감을 던지고 있어요. 두 사람이 말다툼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냐면, 검은 옷 입은 엄마의 아이가 흰옷 입은 엄마의 아이를 때렸다는 이유로 아이 싸움이 어른 싸움으로 번졌는데, 흰옷 입은 엄마가 분을 참지 못하고 상대방 아이에게 장난감을 던져서 CCTV 영상을 보면 아이가 맞아서 넘어지는 장면이 나오거든요. 이 부분 상당히 문제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태섭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