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arte] 이번 주 클릭 베스트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 이혜준 작가의 <미술관 가이드의 프랑스 여행법> 이 출간됐다. 미술관>
프랑스 파리, 노르망디, 프로방스 등 도시 곳곳 살아 있는 예술과 역사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1968년 프랑스 파리 68혁명 속에서 청춘들이 꿈과 이상을 품고 갈등하고 성장하는 과정이다.
프랑스 화가 미셸 앙리의 전시가 오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도서 이벤트 : 미술관 가이드의 프랑스 여행법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 이혜준 작가의 <미술관 가이드의 프랑스 여행법>이 출간됐다. 프랑스 파리, 노르망디, 프로방스 등 도시 곳곳 살아 있는 예술과 역사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9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10명을 뽑아 도서를 1권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arte.co.kr에서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꼭 읽어야 할 칼럼
● 갱스터 누아르와 코미디의 멋진 만남
애플TV+의 ‘울프스’는 두 해결사 캐릭터를 중심으로 갱스터 누아르와 코미디를 결합한 작품이다.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아 사건을 해결하며, 아이러니와 유머가 곳곳에서 드러난다. 영화는 중년 해결사들의 현실적 일상을 다루며, 그들의 고군분투를 코믹하고 유머러스하게 그린다. - 영화평론가 오동진의 ‘아웃 오브 넷플릭스’
꼭 봐야 할 공연·전시
● 클래식 - 빈 필하모닉 내한공연
빈 필하모닉 내한공연이 오는 23, 25, 26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안드리스 넬손스가 지휘하고 바이올리니스트 미도리,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협연한다.
● 뮤지컬 - 홀리 이노센트
‘홀리 이노센트’가 12월 8일까지 서울 링크아트센터드림에서 공연한다. 1968년 프랑스 파리 68혁명 속에서 청춘들이 꿈과 이상을 품고 갈등하고 성장하는 과정이다.
● 전시 - 미셸 앙리: 위대한 컬러리스트
프랑스 화가 미셸 앙리의 전시가 오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린다. 정물과 꽃을 주제로 강렬한 색채를 사용한 화풍을 보여준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당선되면 난리 난다"…'어닝 쇼크' 전망에도 '불기둥' [종목+]
- 제주항공, 국내 LCC 최초 인천~바탐·발리 신규 취항
- "1억 싸게 팝니다" 눈물의 할인…대구 아파트에 무슨 일이
- "황금향 한 박스 샀다가…" 제주 동문시장서 벌어진 일 '공분' [이슈+]
- "아이폰15프로 30개월 할부로 샀다가…" 2030 '초비상'
- "온가족 꽃게 파티 이젠 못 하겠네"…'초비상' 상황
- "20년 전에 엄마가 들고 다니던 건데…" 요즘 난리 난 가방
- 5만원 연결형 지폐 나온다…이달 10일 사전 응찰
- 중국 쫓겨나자 떼돈 벌었다…뜻밖에 잭팟 터진 '이 나라'
- "삼성전자 싸다" 주식 쓸어담더니…한 달 만에 1억 날린 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