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제이미, ‘비긴어게인’ 뜬다
안병길 기자 2024. 10. 8. 13:31

가수 제이미가 소속사 이적 후 ‘비긴어게인’으로 본격적인 음악 행보의 시작을 알린다.
제이미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대전 대청댐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지난 7일 공개된 티저에서 Avril Lavigne의 ‘I’m with You(아임 위드 유)’를 부르는 장면이 일부 공개됐고, 제이미의 독보적인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성된 감각적인 무대가 짙은 여운을 남겼다.
본 방송에서는 제이미의 솔로곡 무대에 더해 김나영, 소수빈 등 아티스트들과의 감성 듀엣 무대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이미의 출연분은 오는 16일 유튜브에서 선공개되며, 19일 오전 10시 50분 JTBC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제이미는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이후 2015년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 R&B, 댄스, 팝, 발라드 등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이끌었다. 최근 플랜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앨범 발매 및 방송프로그램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앞두고 있다.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제이미를 비롯해 이바다, 나비가 소속돼 있으며,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영입으로 탄탄한 보컬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차은우가 만든 ‘개미지옥’···판타지오 ‘배임’ 뇌관 터지나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