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의식 ‘지옥에서 온 판사’ 등판, 광기 어린 재벌 된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의식이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광기 어린 재벌로 변신한다.
10월 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배우 오의식은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새 에피소드 인물 '최원중'으로 출연한다.
매주 팽팽한 긴장감과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지옥에서 온 판사' 속 오의식이 이번에는 어떤 강렬한 존재감과 인상을 남길지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오의식이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광기 어린 재벌로 변신한다.
10월 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배우 오의식은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새 에피소드 인물 ‘최원중’으로 출연한다.
오의식은 지난 10월 6일 공개된 7회 예고편에서 광기 어린 재벌로 등장,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 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 드라마로, 매 회 충격과 통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의식은 그동안 드라마‘크래시', '밤에 피는 꽃', '무인도의 디바',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등 다양한 작품에서 어떤 역할이든 자신만의 캐릭터로 소화해 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매주 팽팽한 긴장감과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지옥에서 온 판사' 속 오의식이 이번에는 어떤 강렬한 존재감과 인상을 남길지 기대가 모인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김준호 아내, 현직 승무원 미모 감탄 “은우가 엄마 닮았네”(슈돌)[결정적장면]
- 19년 전 현빈 보고 “임영웅 아냐?” 뜻밖의 닮은꼴(아형)
- 송혜교, 모자가 너무 커 보이는 소두…입술 쭉 애교까지
- 윈터, 하얀 팔뚝에 커다란 타투 남겼다..고혹적 매력 완성
- 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