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12일 마루공원에서 ‘강남 힐링 테마파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남구는 오는 12일 일원동 마루공원에서 '2024 강남 힐링 테마파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링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힐링콘서트 △토크콘서트 △힐링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해 친구, 연인, 가족 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의 드넓은 잔디광장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심에서 휴식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는 오는 12일 일원동 마루공원에서 ‘2024 강남 힐링 테마파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링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힐링콘서트 △토크콘서트 △힐링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해 친구, 연인, 가족 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우선, 야외 잔디밭에 마련된 메인무대에서는 커피소년과 제이래빗이 공연한다. 이어 4대 종교인의 모임인 만남중창단 4인(성진 스님, 하성용 신부, 김진 목사, 박세웅 교무)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를 주제로 돈·성공·관계·사랑 등 현대인들의 주요 스트레스 요소들을 다룬다.
총 12개의 힐링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야외 싱잉볼 명상존, 컬러링북 등을 만드는 힐링체험존, 두더지 게임 등을 즐기는 스트레스 타파존, 타로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힐링·토크콘서트와 싱잉볼 명상, 힐링체험존 등 일부 프로그램은 홍보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행사 당일 강남힐링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제공하는 입장 팔찌를 착용하고 현장 신청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의 드넓은 잔디광장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심에서 휴식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한달이면 尹 하야하고 탄핵일텐데 감당 되겠나” 추가 폭로 시사
- 명태균 “아크로비스타 방문 셀 수 없어…내가 천공보다 좋으니”
- 혜은이 “이혼으로 6세 딸과 생이별, 30년만에 재회”
- ‘강경준 불륜’ 용서한 장신영, 방송서 심경 고백…“잘못된 건가 생각”
- “아무리 원숭이라도 이건 선 넘었지” 중국 공원 원숭이 만행에 사람들 ‘폭소’ (영상)
- “김건희 여사 패러디로 압력?”…주현영 SNL 돌연 하차에 커지는 의혹
- 경인고속도로서 中국적 40대 女 운전 경차 역주행…7대 추돌해 “1명 숨지고 3명 다쳐”
- “좌파에 진심” 정유라, ‘우회전 차로서 좌회전’ 한 문다혜 조롱
- “노인택배 9시간 뛰고… 손에 쥔 건 1만1900원”
- “키스할 때 불편” 세계서 가장 혀 두꺼운 여성…탁구공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