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가을 감성 가득한 프레피 룩! 브라운 스웨터로 힙한 콘서트룩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10. 8. 0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니가 감각적인 가을 프레피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니는 이번 게시물에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프레피 스타일의 패션으로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과 브라운 컬러의 앵클부츠를 더해 가을철 프레피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제니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가을 패션의 완벽한 예시로 떠오르며, 그녀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다시 한 번 증명한 순간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가 감각적인 가을 프레피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 제니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unday Sunda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니는 이번 게시물에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프레피 스타일의 패션으로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가 감각적인 가을 프레피룩으로 눈길을 끌었다.사진=제니 SNS
이번 제니의 스타일링은 클래식한 가을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듯했다. 브라운 컬러의 니트 스웨터 위에 셔츠를 레이어드해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셔츠의 칼라를 스웨터 밖으로 빼내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고, 셔츠와 스웨터의 컬러 조합이 부드러운 가을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이는 제니 특유의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을 잘 드러낸 포인트다.

하의는 경쾌한 체크 패턴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체크 패턴이 가진 클래식한 분위기와 제니의 발랄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블루 데님 소재의 샤넬 백을 함께 들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데님의 특유의 캐주얼함과 샤넬 브랜드가 가진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루며 제니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제니는 브라운 컬러의 니트 스웨터 위에 셔츠를 레이어드해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사진=제니 SNS
제니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과 브라운 컬러의 앵클부츠를 더해 가을철 프레피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조합은 다소 클래식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가을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제니의 패션은 팬들은 물론, 패션 매니아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가을철 스타일링에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제니는 지난 4월 26일 발매된 지코의 신곡 ‘SPOT!’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한층 더 넓혔다. 또한, 다음 달에는 새 솔로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팬들은 제니의 음악과 함께 또 어떤 스타일링을 선보일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제니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가을 패션의 완벽한 예시로 떠오르며, 그녀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다시 한 번 증명한 순간이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