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카호에 엉덩이 플러팅? 바지 내려 박나래 깜짝 (혼전연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다니엘이 카호 앞에서 엉덩이를 보여 박나래가 깜짝 놀랐다.
10월 7일 방송된 MBN 한일로맨스 '혼전연애'에서는 배우 최다니엘이 일본 배우 타카다 카호와 롤러스케이트 데이트하다가 부상을 입었다.
최다니엘은 학창시절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넘어져 굴욕을 당한 적이 있다며 카호에게 롤러스케이트를 배우려 했다.
하지만 최다니엘은 넘어지지 않으려 버티다가 오히려 허리와 엉덩이 쪽에 부상을 입었고 결국 카호의 무릎을 베고 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다니엘이 카호 앞에서 엉덩이를 보여 박나래가 깜짝 놀랐다.
10월 7일 방송된 MBN 한일로맨스 ‘혼전연애’에서는 배우 최다니엘이 일본 배우 타카다 카호와 롤러스케이트 데이트하다가 부상을 입었다.
최다니엘은 학창시절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넘어져 굴욕을 당한 적이 있다며 카호에게 롤러스케이트를 배우려 했다. 하지만 최다니엘은 넘어지지 않으려 버티다가 오히려 허리와 엉덩이 쪽에 부상을 입었고 결국 카호의 무릎을 베고 누웠다.
최다니엘은 “제가 아픈 것보다 카호가 신경 쓰였다. 자기 때문에 다쳤다고 생각을 할까봐”라며 카호를 걱정했고, 최다니엘이 일어나자 카호는 “걱정했어요. 천천히 움직여도 좋아요. 밤새운다 해도 좋아요”라고 배려했다.
카호는 최다니엘에게 파스를 뿌려주려 했고 최다니엘이 바지를 내리자 박나래가 “너무 많이 내리는데?”라며 깜짝 놀랐다. 최다니엘이 “제가 다친 곳이 골반하고 꼬리뼈 있는 쪽”이라 변명하자 박나래는 “연애 프로그램에서 이런 장면을 본 적이 없다”며 엉덩이 플러팅에 경악했다.
카호는 “병원에 가도 돼요”라며 계속 배려했고, 최다니엘은 “이제 정말 할아버지가 된 것 같다. 할아버지랑 데이트 어때?”라며 병원부터 찾아갔다. 최다니엘의 부상으로 데이트는 급종료됐지만 덕분에 최다니엘은 카호와 SNS로 소통하게 됐다며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사진=MBN ‘혼전연애’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김준호 아내, 현직 승무원 미모 감탄 “은우가 엄마 닮았네”(슈돌)[결정적장면]
- 19년 전 현빈 보고 “임영웅 아냐?” 뜻밖의 닮은꼴(아형)
- 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
- 황재균 지연 이혼에 ‘굿파트너’ 작가 등판 “고민 끝에 하는 이혼, 응원받아야”
- 전종서, 등 훅 파인 원피스에 애플힙 자랑‥파리에서 더 과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