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신곡 ‘Rizz’ 발매···타이틀곡 포함 총 2곡 수록

손봉석 기자 2024. 10. 7. 2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드벗 컴퍼니



알앤비(R&B)와 팝(POP)을 넘나드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가수 윤서빈이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앤드벗 컴퍼니 소속 윤서빈은 7일 타이틀곡 ‘Rizz’를 포함해 총 두 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신보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Good Night, Good Morning’에 이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한층 더 성장한 윤서빈의 음악적 역량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Rizz’는 미디엄 템포의 심플한 기타 루프와 윤서빈의 세련된 보컬로 시작하는 댄스곡으로, 아티스트에게 영감이 되는 모든 것들을 의인화(She) 하여 표현한 곡이다.

앤드벗 컴퍼니



후렴구의 펑키 한 베이스 라인과 섹시한 윤서빈의 목소리가 더해져 팝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곡 후반부의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청량하고 시원스러운 쾌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록곡 ‘SQUARE’는 ‘우린 이제 서로 빚진 거 없어’란 의미를 가진 단어 ‘SQUARE’를 인용한 곡으로 거울 속의 자신에게 ‘이제 우린 SQUARE(더 이상 빚진 거 없어)라고 되뇌며 더 이상 스스로를 밀어붙이지 말고 이제 좀 자유롭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또 ‘SQUARE’는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윤서빈의 목소리가 듣는 이들로 하여금 풋풋하지만 진지하게 삶을 바라보고 생각하게 하는 곡으로 캐나다 출신 프로듀서 ‘JOHN EAST’,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메인 보컬 ‘제아’, 그리고 윤미래, 비비, 효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서 ‘RYS’의 배환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더했다.

뮤직비디오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청량감이 한가득 느껴지는 영상미와 윤서빈 특유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한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글로벌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앤드벗 컴퍼니



윤서빈 신곡 ‘Rizz’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으며, 윤서빈은 향후 활발하면서도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