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김희진, 거부할 수 없는 ‘주세요’

손봉석 기자 2024. 10. 7. 2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M, SBS FiL ‘더트롯쇼’ 캡처



가수 김희진이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매력으로 ‘더트롯쇼’를 장악했다.

김희진은 7일 오후 방송이 된 SBS M,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 신곡 ‘주세요’ 무대를 선보였다.

김희진은 등장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하는가 하면, 청순함 속 숨겨진 매혹적인 자태와 특유의 애교 섞인 매력을 방출하며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희진은 무대 내내 대체 불가 에너지를 비롯한 넘쳐나는 끼로 ‘더트롯쇼’를 가득 채웠고, 완벽 그 이상의 가창력과 파워풀한 고음으로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안겼다.

김희진이 약 2년 4개월 만에 발매한 새 싱글 ‘주세요’에는 타이틀곡 ‘주세요’와 수록곡 ‘어이하라오’가 담겼다. 타이틀곡 ‘주세요’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신나는 트로트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깜찍하고 발랄한 여자의 애교 섞인 고백이 인상적인 곡이다.

김희진은 컴백과 동시에 송가인, 코요태 신지 등 여러 아티스트를 비롯한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뜨겁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