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시母 일하는데 벌러덩.."버르장머리 없어 보여" ('A급장영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시부모에게 사랑받는 며느리의 일상을 공개했다.
7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시댁에서 누워만 있는 장영란의 속사정 (시집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후 시댁에 도착한 장영란은 시부모가 준비한 화려한 20첩 반상으로 배를 배불리 채웠다.
이내 장영란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 오늘 처음 눕는다. 잠깐 그림 나왔으니까"라고 바로 일어나며 "누워 있으면 버르장머리가 또 없어보이지 않나"라고 시부모님을 도와드리기 위해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시부모에게 사랑받는 며느리의 일상을 공개했다.
7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시댁에서 누워만 있는 장영란의 속사정 (시집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장영란 가족은 추석 명절을 맞아 순천 할머니댁에 가기 위해 아침 일찍 길을 나섰다. 운전대를 잡은 장영란은 "순천, 공기 좋고 물 좋고 진짜 좋다"며 "우리 어머님 아버님 안늙지 않나"며 시댁을 방문하기에 앞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시댁에 도착한 장영란은 시부모가 준비한 화려한 20첩 반상으로 배를 배불리 채웠다. 식탁에는 전어 초무침, 오징어 초무침, 가자미 구이, 소불고기부터 낙지탕탕이까지 차려져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장영란은 남편 한창과 함께 편안하게 누웠다. 그는 "과연 명절에 며느리가 누울 수 있을까. 'O'다"라며 "지금 아버님 어머님은 열심히 일하고 계시다"라고 전했다. 이내 장영란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 오늘 처음 눕는다. 잠깐 그림 나왔으니까"라고 바로 일어나며 "누워 있으면 버르장머리가 또 없어보이지 않나"라고 시부모님을 도와드리기 위해 나섰다.
그러나 장영란은 시부모의 만류로 다시 쉬게 됐다. 그는 "너무 감사드린다. 제가 가서 설거지 해드려야 하는데 쉬라고 하신다. 어쩔 수 없이 눕겠다"라며 "어쩔 수 없이. 그래도 예의는 지키고 가려 했더니 접근금지를 시키셨다"고 시부모님에게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후 가족들은 모두 여수 여행을 떠났고, 장영란은 시어머니에게 화장품까지 선물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장영란은 한의사 한창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미용사 앞서 알몸..국민 가수, 성폭행 혐의 피소 ‘충격’
- 조세호, 女작가에 악질 비매너 터졌다 "'1박2일'에서 하차해라" ('1…
- '46세' 전현무, 결혼 힘들어지겠네..."사춘기 때 엄마가 그냥 싫었다…
- 최강희, '성추행 금지' 조항 들어갔다..."매니저도 붙이지 마라"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