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고 존중한다” 김희애, 과장된 김영철 성대모사 반응은?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자신을 성대모사하는 김영철을 언급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짠한형에서 大배우들이 살아남는 법'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동엽은 김희애에게 "드라마를 패러디할 때마다 죄송한 마음이 든다" 면서도 "살짝 떨리기도 한다, 어릴 적부터 책받침 스타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애는 "신동엽 씨가 너무 귀여웠고 좋았다" 라며 맞장구를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애가 자신을 성대모사하는 김영철을 언급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짠한형에서 大배우들이 살아남는 법’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동엽은 김희애에게 “드라마를 패러디할 때마다 죄송한 마음이 든다” 면서도 “살짝 떨리기도 한다, 어릴 적부터 책받침 스타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신동엽은 “누나, (김)영철 싫지?”라고 돌직구 질문을 했고 김희애는 “싫다고 말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김영철 씨가 제 흉내를 내는 것이 다른 사람이 하는 것과는 조금 다르게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내 “개그맨으로서 사람들을 웃기기 위해 과장되게 행동하는 것은 이해하고 존중한다” 라며 넓은 마음을 보여주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민지, 민희진vs하이브 갈등 속 완벽시구...“잠실벌 후끈” - MK스포츠
- 은퇴 암시했던 보아, 팬들과 소통 재개… ‘데뷔 24주년 점핑이들과 함께’ - MK스포츠
- 김희정, 부다페스트 여름 추억! 세련된 코르셋 탑-와이드 팬츠룩 - MK스포츠
- “재벌 남친 침묵” 리사...‘루브르 박물관 위에서도 빛나!’ 넘사벽 인기로 파리 점령 - MK스포
- 황인범 미쳤다! 9월 이달의 선수상→10월 데뷔골 폭발…페예노르트, 트벤테 꺾고 개막 7G 무패 행
- 필라델피아 ‘2차전 극적인 승리’ [MK포토] - MK스포츠
- 카스테야노스 ‘내가 끝냈다!’ [MK포토] - MK스포츠
- 필라델피아 ‘우리가 이겼다!’ [MK포토] - MK스포츠
- 카스테야노스 ‘내가 끝낸다’ [MK포토] - MK스포츠
- 마크 비엔토스 ‘자, 이제 시작이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