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의 원나잇 시작…이현진, 미라이 위한 ‘상탈쇼’(혼전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전연애' 이현진과 미라이가 지난주 연락처 교환에 이은 '첫 외박'을 예고해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이와 관련 이현진과 미라이가 둘만의 첫 여행을 시도해 '과속 썸캔들'을 일으킨다.
미라이가 차에 타자 이현진은 "저희가 1박을 하고 오는데"라고 해 영상을 보고 있던 박나래, 최다니엘, 오스틴강의 흥분을 최고치로 끌어올린 것.
이어 속초로 떠난 이현진과 미라이는 속이 뻥 뚫리는 해변처럼 시원시원한 노출을 감행해 핫한 기운을 내뿜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혼전연애’ 이현진과 미라이가 지난주 연락처 교환에 이은 ‘첫 외박’을 예고해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MBN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이현진과 미라이가 둘만의 첫 여행을 시도해 ‘과속 썸캔들’을 일으킨다. 미라이가 차에 타자 이현진은 “저희가 1박을 하고 오는데”라고 해 영상을 보고 있던 박나래, 최다니엘, 오스틴강의 흥분을 최고치로 끌어올린 것.
심지어 이현진과 미라이가 바닷가 일정 후 숙소인 카라반에 들어가자 세 사람은 호들갑을 떨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과연 세 번째 만남에 1박 2일을 하게 된 두 사람이 어떤 심쿵한 장면을 만들어 낼지, 여행을 통해 어떤 감정 변화를 겪게 될지 호기심을 높인다.
그러자 이현진은 미라이가 얼마 전 있었던 ‘트롯걸즈재팬’ 콘서트에 초청해 줘서 엄마, 동생과 같이 갔음을 알려, 혹시나 있었을지도 모를 ‘백스테이지 깜짝 상견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박나래는 남자 신체 부위 중 어느 부분을 보냐는 질문에 “저는 등을 봐요”라고 한 후 “그래서 제가 광배 운동을 열심히...”라고 말을 흐려 폭소를 터트린다. 박나래가 스스로 ‘박광배’가 될 수밖에 없었던 웃픈 사연에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이현진과 미라이는 안정적인 그림체부터 알콜 궁합, 음식 궁합까지 척척 맞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라며 “이현진과 미라이의 속초 여행은 두 사람에게 여러 의미를 남긴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 3회는 10월 7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민지, 민희진vs하이브 갈등 속 완벽시구...“잠실벌 후끈” - MK스포츠
- 은퇴 암시했던 보아, 팬들과 소통 재개… ‘데뷔 24주년 점핑이들과 함께’ - MK스포츠
- 김희정, 부다페스트 여름 추억! 세련된 코르셋 탑-와이드 팬츠룩 - MK스포츠
- “재벌 남친 침묵” 리사...‘루브르 박물관 위에서도 빛나!’ 넘사벽 인기로 파리 점령 - MK스포
- 황인범 미쳤다! 9월 이달의 선수상→10월 데뷔골 폭발…페예노르트, 트벤테 꺾고 개막 7G 무패 행
- 필라델피아 ‘2차전 극적인 승리’ [MK포토] - MK스포츠
- 카스테야노스 ‘내가 끝냈다!’ [MK포토] - MK스포츠
- 필라델피아 ‘우리가 이겼다!’ [MK포토] - MK스포츠
- 카스테야노스 ‘내가 끝낸다’ [MK포토] - MK스포츠
- 마크 비엔토스 ‘자, 이제 시작이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