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2' 이정재, 공유에게 또 당하나…길거리서 '딱지치기' 심취

김지원 2024. 10. 7. 1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서울, 부산 곳곳에서 진행한 딱지맨 퍼포먼스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국에서 진행된 '오징어 게임' 시즌2 딱지맨 퍼포먼스는 서울과 부산의 주요 거리에 실제 딱지맨과 핑크가드들이 등장, 딱지맨이 팬들과 직접 딱지치기 게임을 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서울, 부산 곳곳에서 진행한 딱지맨 퍼포먼스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12월 26일 공개되는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한국에서 진행된 '오징어 게임' 시즌2 딱지맨 퍼포먼스는 서울과 부산의 주요 거리에 실제 딱지맨과 핑크가드들이 등장, 딱지맨이 팬들과 직접 딱지치기 게임을 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딱지맨 퍼포먼스는 작품에서 딱지맨(공유)이 게임 참가자들을 모집하는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이벤트로,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기다리는 팬들이 게임 참가 여부를 결정하는 딱지치기를 직접 참여해 보는 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서울에서는 작품 속 딱지맨이 나타났던 장소와 마찬가지로 코엑스, 삼성역, 건대입구역, 공덕역, 신촌역, 합정역, 신도림역 등 주요 지하철 역사에서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진행되고 있는 부산에서는 해운대 거리를 비롯해 영화의전당과 초청작 상영관이 밀집해 있는 센텀시티 등에서 딱지맨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특히 부산에서는 기훈 역을 연기한 이정재가 직접 딱지맨 퍼포먼스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딱지맨과 핑크가드들을 만난 팬들은 "센텀 놀러갔다가 오징어 게임 딱지맨 만났어요. 같이 딱지도 치고 명함도 받아오고 너무 재밌다", "오징어게임 딱지맨한테 명함 받았어요!", "부산에 오징어게임 딱지맨 등장", "삼성역에도 오징어게임 딱지맨 있네 명함 받았다. 감동" 등 후기를 공유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인플루언서를 통해서도 딱지맨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캐나다, 멕시코, 콜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말레이시아, 대만,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인도, 호주, 영국, 남아프리카공화국, 네덜란드, 독일, 터키, 이탈리아, 폴란드, 루마니아, 프랑스, 스페인 등 아시아, 북미, 남미, 유럽과 아프리카까지. 전 세계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