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피싱예방 홍보대사 위촉…“뜻깊은 임무 맡아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피싱예방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광주경찰청 피싱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피싱 범죄의 심각성과 예방법을 알리는데 동참한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4일 광주경찰청에서 진행된 피싱예방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 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피싱예방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광주경찰청 피싱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피싱 범죄의 심각성과 예방법을 알리는데 동참한다. 데뷔 후 처음 홍보대사를 맡은 나우어데이즈는 다방면의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나우어데이즈는 “뜻깊은 임무를 맡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우어데이즈와 함께한 보이스피싱 근절 캠페인 영상도 공개됐다. 나우어데이즈는 이 영상에서 주의해야 하는 피해 사례와 더불어 ‘보이스피싱 속지 않은 게 아닙니다. 다만 내 차례가 오지 않은 것뿐입니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4일 광주경찰청에서 진행된 피싱예방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 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올해 4월 데뷔한 후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2집 ‘노웨어(NOWHERE)’를 통해 주목받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세기의 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 강백호♡윤이나 “친한 남매→연인 발전” 각종 논란
- 백성현, ‘조보아 닮은 꼴’ 스튜어디스 출신 아내에 “첫눈에 반해 쫓아다녀” 깜짝 고백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수입은 3500만원”
- ‘워터밤 첫 출연’ 최예나 “’워터밤 여신’ 권은비에 조언 구해…걱정하지 말라고 안심시켜
- ‘여자 덱스’ 조성원, 성난 등 근육 과시→김희철, “이거 광고지?” 입틀막!
- ‘프로포폴 자숙’ 가인,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컴백 임박했나
- 51세 최은경, 이렇게 큰 아들이? “해병대 입대한지 6일, 방에만 들어가도 오열” 먹먹한 심경
- 지연·황재균, 이혼 소식에 성지글 등장 “나중에 이혼설 올라올지도 모른다”
- 장신영, 엄마는 강했다 “더 예쁜 모습 못 보여드려 죄송” 강경준 불륜의혹 10개월만 방송 출연(
- 최민환, 율희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해…7살 아들 아데노이드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