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예매 오픈…현장감 기대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예매가 7일 메가박스에서 오픈했다.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스트리아 – 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가 겪었던 죽음에 대한 고뇌와 사랑, 그녀의 극적인 삶은 그린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는 16일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예매가 7일 메가박스에서 오픈했다.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스트리아 – 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가 겪었던 죽음에 대한 고뇌와 사랑, 그녀의 극적인 삶은 그린 작품이다. ‘엘리자벳’ 역 옥주현, ‘죽음’ 역 이해준, ‘프란츠 요제프’ 역 길병민 등 탄탄한 배우들이 등장한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EMK 뮤지컬컴퍼니의 연출과 무대장치가 어우러져 레전드 작품으로 회자하는 공연이다. 다채롭고 현장감 가득한 장면들을 예고해 이미 예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한국 뮤지컬 사상 첫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도입하는 독보적인 행보를 선보인다. 이는 관객이 마치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입혀 현장의 생생함을 더한다.
EMK 뮤지컬컴퍼니 관계자는 “영화를 통해 공연과 유사한 현장감을 기대하는 이들에게는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는 16일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gioia@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세기의 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 강백호♡윤이나 “친한 남매→연인 발전” 각종 논란
- 백성현, ‘조보아 닮은 꼴’ 스튜어디스 출신 아내에 “첫눈에 반해 쫓아다녀” 깜짝 고백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수입은 3500만원”
- ‘워터밤 첫 출연’ 최예나 “’워터밤 여신’ 권은비에 조언 구해…걱정하지 말라고 안심시켜
- ‘여자 덱스’ 조성원, 성난 등 근육 과시→김희철, “이거 광고지?” 입틀막!
- ‘프로포폴 자숙’ 가인,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컴백 임박했나
- 51세 최은경, 이렇게 큰 아들이? “해병대 입대한지 6일, 방에만 들어가도 오열” 먹먹한 심경
- 지연·황재균, 이혼 소식에 성지글 등장 “나중에 이혼설 올라올지도 모른다”
- 장신영, 엄마는 강했다 “더 예쁜 모습 못 보여드려 죄송” 강경준 불륜의혹 10개월만 방송 출연(
- 최민환, 율희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해…7살 아들 아데노이드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