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충북농협 “충북대 천원의 아침밥 응원합니다”
한준성 2024. 10. 7.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대학교는 농협 충북본부가 7일 '천원의 아침밥' 프로그램에 써달라며 1000만원 상당의 농협쌀(4000㎏)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충북대는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양질의 식사 제공을 위해 '천원의 아침밥'과 '이천원의 저녁밥' 사업을 하고 있다.
황종연 농협 충북본부 총괄본부장은 "미래 주역이 될 대학생들이 아침밥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과 아침밥 먹는 문화가 확산돼 건강한 대학생활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대학교는 농협 충북본부가 7일 ‘천원의 아침밥’ 프로그램에 써달라며 1000만원 상당의 농협쌀(4000㎏)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충북대는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양질의 식사 제공을 위해 ‘천원의 아침밥’과 ‘이천원의 저녁밥’ 사업을 하고 있다. 황종연 농협 충북본부 총괄본부장은 “미래 주역이 될 대학생들이 아침밥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과 아침밥 먹는 문화가 확산돼 건강한 대학생활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담합 철퇴 이어 하도급 제한까지"…한샘의 '추락'
- GOP 근무 도중 자기 발에 총 쏜 20대 군인 '집행유예'…그 이유는?
- '국민주' 삼성전자가 어쩌다…코스피 시총 비중 2년 만에 최저
- "다른 남자와 잤다는 '약혼녀'…파혼 시 '손해배상' 되나요?" [결혼과 이혼]
- 160만 유튜버 히밥 "한 달 식비 1500만원"...월 소득도 깜짝 공개
- "트럭에서 기름이 '줄줄줄'…오토바이 미끄러졌습니다" [기가車]
- 정부, 의대생 '내년 복귀 조건' 휴학 승인…미복귀시 제적
- 전봇대에 테이프로 칭칭 감긴 신부…선 넘은 中결혼식 뒷풀이
- 두 장 붙은 5만원권 첫 발행…15일 경매
- 한가운데 뻥 뚫린 'JYP 신사옥'…유현준 교수가 직접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