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노이즈, 서울 코믹월드 공연 성황리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인조 여성 밴드 엔젤노이즈(Angel Noise)가 서울 코믹월드에서 공연을 펼쳤다.
엔젤노이즈는 10월 5일과 6일 수원 메쎄에서 열린 서울 코믹월드 무대에올랐다.
팬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 이 이벤트는 엔젤노이즈와 팬들이 하나 되어 호흡하는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됐다.
또 이들은 이번 서울 코믹월드 무대를 통해 한번 더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인조 여성 밴드 엔젤노이즈(Angel Noise)가 서울 코믹월드에서 공연을 펼쳤다.
엔젤노이즈는 10월 5일과 6일 수원 메쎄에서 열린 서울 코믹월드 무대에올랐다. 이들은 대표곡 'TOY TOY'와 미발매곡 '랑팡팡'을 포함한 다양한 무대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특히 야외 부스에서 열린 'TOY TOY 댄스 챌린지'는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팬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 이 이벤트는 엔젤노이즈와 팬들이 하나 되어 호흡하는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됐다.
엔젤노이즈는 최근 SNS에서 1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이들은 이번 서울 코믹월드 무대를 통해 한번 더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엔젤노이즈는 오는 10월 19일 일본 시부야 스크램블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믹스, 두 번째 팬콘 'MIXX LAB' 성료…“꿈꾸듯 행복한 시간”
- "행복+뿌듯 시간"…슈퍼주니어-D&E, 미니 활동 성황리 마무리
- 티아이오티, 가을 물들인 감성 퍼포먼스 함께 '특별 존재감' 과시
- '가을 해운대 위 청량·감성·소통' 2024 '굿밤 콘서트 in 부산' 성료
- SM, 켄지 리믹스 'RE:WORKS' 발표…7일 'Supernova' 새 버전 선공개
- [단독]상승세 탔던 출연연 기술료 수입, 5년만에 꺾였다
- 이재용 회장 “고성능 MLCC 기회 선점하자”…삼성전기 필리핀 사업장 방문
- '꿈의 배터리' R&D 본격 착수…최고 밀도 목표, 민테크 총괄주관
- 러시아 '죽음의 상인' 美석방 2년만에 무기 중개 재개?
- 국민 효익보다 통신사 눈치?…상용화 가로막힌 통신 마이데이터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