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노이즈, 수원 메쎄 공연 성공적으로 마무리
손봉석 기자 2024. 10. 7. 17:32
2인조 여성 밴드 엔젤노이즈(Angel Noise)가 지난 5일과 6일 수원 메쎄에서 열린 서울 코믹월드 무대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펼쳤다. 이들은 TOY TOY와 미발매곡 랑팡팡을 포함한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음악과 에너지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야외 부스에서 열린 ‘TOY TOY 댄스 챌린지’는 팬들의 뜨거운 참여로 큰 인기를 끌었다. 팬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 이 이벤트는 엔젤노이즈와 팬들이 하나 되어 호흡하는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되었다. 참가자들은 신곡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며 엔젤노이즈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공연은 이들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하는 무대였다. 특히, 엔젤노이즈는 최근 SNS에서 1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보여주는 음악적 잠재력을 입증한다.
엔젤노이즈는 이 기세를 이어가며, 오는 19일 일본 시부야 스크램블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더 큰 무대로 나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