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일깨워 준 모든 시작의 순간"…9인의 작가들이 풀어놓은 `눈부신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의 스산함이 옷깃에 스며드는 때.
개성 넘치는 9명의 작가들이 각자의 독특한 시각과 경험을 풀어낸 이야기가 나왔다.
출판사는 이 책을 "단순한 글의 모음이 아니라, 서로 다른 목소리들이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낸 하나의 서사"라고 소개했다.
작가들의 서로 다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풍성한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작! 별거아냐 / 김미희 김연향 이정수 김유미 전은영 오윤영 윤수희 김경옥 이지혜 지음 / 도서출판 우주
가을의 스산함이 옷깃에 스며드는 때. 떨어지는 낙엽 소리, 석양의 노을들이 시야에 들어올 때가 있다. 그때 내면의 소리가 느닷없이 가슴 한 켠을 두드린다. 잘 살아내고 있느냐 묻는다.
개성 넘치는 9명의 작가들이 각자의 독특한 시각과 경험을 풀어낸 이야기가 나왔다.
출판사는 이 책을 "단순한 글의 모음이 아니라, 서로 다른 목소리들이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낸 하나의 서사"라고 소개했다.
작가들의 서로 다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풍성한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작가의 독창적인 세계관이 독자들을 새로운 통찰의 세계로 이끈다.
김미희 작가는 산티아고 순례길 100km 완주를 통해 계속되는 버킷리스트를 노래했고, 생애전략연구소 대표인 김유미 작가는 집 앞 산에 떠오르는 해를 사진에 담으며 느끼는 삶의 위대함을 담아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삶이란 뭘까. 나를 일깨워준 시작의 순간은 뭘까. 성장하는 삶이란 또 뭘까. 독자들은 책을 읽으며 이에 대한 답을 얻을 것이다.
오는 19일 '시작! 별거아냐' 출간 기념 북 콘서트가 열린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리케인 공포에 `바르르` 떨었는데, 깜빡 속았다…강아지 안고 울던 아이 정체
- "내 남편과 놀아나?"…내연녀 집 열고 머리와 뺨 때린 40대 여성
- 정유라, 문다혜 겨냥 "만취해도 절대 우회전 안한다…참된 진영 정신"
- 비틀비틀 걷다 우회전 차로서 좌회전…문다혜, 음주사고 전 정황
- 40대 중국 여성 운전자 역주행, 경인고속도로서 1명 사망…극심한 정체
- 트럼프2기 첫 재무장관 자리 놓고 `칼싸움`…머스크 입김 눈길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한동훈 국힘 대표 만나 "기업·노동 격차 해소해야"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