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디즈 준한, 컴백 티저 공개…더욱 깊어진 눈빛

김나연 기자 2024. 10. 7. 14: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 제공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준한(Jun Han)이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0월 14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LIVE and FALL’(리브 앤드 폴)과 타이틀곡 ‘Night before the end’(나이트 비포 디 엔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는 공식 SNS 채널에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의 새 앨범 개별 티저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데 이어 7일 정오에는 기타리스트 준한의 개인 이미지와 ‘It’s REAL ME’(잇츠 리얼 미) 영상을 오픈했다.

사진 속 준한은 해가 저문 거리에서 아련한 감성을 표현했고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으로는 청춘의 한 조각을 그려내며 꾸밈없는 매력을 선사했다. ‘It’s REAL ME’ 영상에서는 ‘내 삶에 마지막 한 시간이 주어진다면?’이라는 질문에 20대 청년이자 아티스트로서 진솔한 모습을 보였다. 준한은 “기타를 실컷 치고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고 싶다. 어느 때와 다름없는 시간을 보낼 것 같고 지금과 똑같이 고민할 것 같다”는 솔직한 마음을 내비쳤다.

JYP엔터 제공



JYP엔터 제공



JYP엔터 제공



신보 ‘LIVE and FALL’에는 타이틀곡 ‘Night before the end’, ‘FEELING NICE’(필링 나이스), ‘XYMPHONY’(심포니), ‘XH_WORLD_75’(엑스에이치_월드_세븐티파이브) 등 네 곡의 신곡을 비롯해 올해 6월부터 9월까지 선보인 ‘2024 Xperiment Project’(2024 엑스페리먼트 프로젝트) 일환 디지털 싱글 시리즈 ‘Open ♭eta’(오픈 베타)의 타이틀곡 ‘Save me’(세이브 미), ‘소년만화’, ‘iNSTEAD! (Feat. YB 윤도현)’(인스테드), ‘LOVE and FEAR’(러브 앤드 피어)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 전원이 새 앨범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5집 ‘LIVE and FALL’은 10월 14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컴백에 이어 11월 15일~17일에는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3회 개최하고 올해 펼친 콘서트 시리즈 ‘Closed ♭eta’(클로즈드 베타) 대비 규모를 2배 확장한 공연장을 가득 채운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