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엑스의 국내 최초 FDA 2등급 의료기기, 美 시장 진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근골격계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에버엑스는 자사 재활운동 원격치료 모니터링 솔루션 '에버엑스 리햅'(EverEx Rehab)의 미국 지역 상용화를 위해 현지 외과 의료기기 회사인 젠코 메디컬과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에버엑스는 젠코 메디컬 공급망을 통해 에버엑스 리햅을 현지 전문의 대상으로 솔루션을 공급하고 미국 지역 내 재활운동 원격치료 모니터링 분야에서 리더십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골격계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에버엑스는 자사 재활운동 원격치료 모니터링 솔루션 ‘에버엑스 리햅’(EverEx Rehab)의 미국 지역 상용화를 위해 현지 외과 의료기기 회사인 젠코 메디컬과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에버엑스 미국 법인을 통해 물리치료센터 및 병의원에 시범 사용 및 도입이 이뤄지고 있으며, 이번 젠코 메디컬과의 협업을 통해 정형외과 및 신경외과 병원에 확대 공급하는 등 현지 상용화에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

현재 에버엑스는 근골격계에 특화된 재활운동치료 브랜드 모라(MORA)를 중심으로 △비대면 근골격계 재활운동 솔루션 모라 엑스(MORA Ex) △AI 동작분석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모라 뷰(MORA Vu) △근골격계질환 디지털 치료기기(DTx) 모라 큐어(MORA Cure) △임직원 근골격계 건강관리 솔루션 모라 케어(MORA Care)까지 4가지 대표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이동수 기자 ds@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마음은 파인(fine)하냐”…최강록, '흑백요리사2' 우승하고도 식당 안 여는 이유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매일 30분 뛰었는데 0kg?”…운동장 돌던 당신이 몰랐던 ‘150분의 법칙’
- “내 아이 첫 생일은 한 번뿐”…1000만원 돌잔치 대기표 받는 대한민국의 오늘
- '흑백요리사2' 임성근, '학폭 의혹'에 "학교 안 다녀서 학폭 없다"
- “케이크 하나 사려고 5시간?”…줄 서다 지쳐도 사람들이 안 떠나는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 30년 절친 최양락도 당황시킨 지상렬의 직진 "16살 나이 차, 장벽이 될까요?"
- "내 집 앞이 바로 뚝섬역" 지코가 2018년에 선택한 건물의 대반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