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손흥민 명단 제외' 토트넘, 브라이튼전 선발 공개... 존슨-솔란케-베르너 공격 책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상' 손흥민(32)이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토트넘은 7일 오전 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스타디움에서 브라이튼과 2024-2025시즌 잉글시리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부상 여파로 손흥민은 3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EPL 경기 명단에서 제외된 데 이어 이달 4일 페렌츠바로시와 유로파리그 원정 경기도 소화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노진주 기자] '부상' 손흥민(32)이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토트넘은 7일 오전 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스타디움에서 브라이튼과 2024-2025시즌 잉글시리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은 명단에서 빠졌다. 부상 여파다.
손흥민은 지난 달 27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1라운드 카라바흐 FK(아제르바이잔)와 맞대결(3-0 승)에 선발 출전해 후반 26분 허벅지를 붙잡고 쓰러졌다.
그는 벤치에 직접 교체 사인을 보냈고, 부상 방지 차원에서 티모 베르너와 교체됐다.
부상 여파로 손흥민은 3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EPL 경기 명단에서 제외된 데 이어 이달 4일 페렌츠바로시와 유로파리그 원정 경기도 소화하지 못했다. 여기에 이날 브라이튼과 EPL 경기 명단에도 제외됐다.
인라 토트넘의 공격 라인은 브레넌 존슨, 도미닉 솔란케, 티모 베르너가 책임지고, 중원에서는 로드리고 벤탄쿠르, 제임스 매디슨, 데얀 쿨루셉스키가 경기를 조율한다. 수비진은 페드로 포로,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반 더 벤, 데스티니 우도기가 맡으며, 골문은 구엘리모 비카리오가 지킨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