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승 1패 합류' TES '369', "4라운드 상대? 한화생명 만날 것 같아"

강윤식 2024. 10. 6. 22:3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탑e스포츠 '369' 바이자하오(사진=라이엇 게임즈).
탑e스포츠의 '369'가 2024 월즈 스위스 스테이지 4라운드 상대로 한화생명e스포츠를 예상했다.

TES가 6일(한국 시각) 독일 베를린 라이엇 게임즈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에서 프나틱을 꺾었다. 이번 월즈 최단 시간 경기 기록을 세운 TES는 기분 좋은 승리와 함께 2승 1패 라인에 합류했다. 경기 후 백스테이지 인터뷰에 나선 '369'는 "오늘 이겨서 기분이 너무 좋다. 오늘 승리로 2승 1패가 돼서 기분 좋다"는 말로 승리 소감을 전했다.

TES는 첫 경기서 T1을 만나 기분 좋은 승리를 챙겼다. 그리고 2라운드에서 한국 LCK 2시드 젠지e스포츠를 만났다. LCK를 대표하는 두 팀을 맞아 2승을 노렸으나, 젠지에 패하며 1승 1패 조로 떨어졌다. 당시 '369'는 팀적 소통 문제를 패인으로 꼽기도 했다. 하지만 프나틱전은 만족감을 보였다. 그는 "전 경기보다는 팀 소통 부분 많이 보완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2승 1패 조로 올라선 TES. 2승 1패 조에는 만만치 않은 상대들이 자리하고 있다. 5일 열린 2승 팀간 맞대결에서는 리닝 게이밍(LNG)에 패한 디플러스 기아, 그리고 젠지에 패한 한화생명e스포츠 등이 기다리고 있다. '369'는 한화생명과 맞대결을 예상했다. 그는 "한화생명과 맞붙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느낌상 그렇게 될 것 같다"고 덧붙이며 미소 지었다.

2승 1패로 4라운드를 맞게 된 TES. 굳이 한화생명이 아니더라도 강팀과 만나게 될 확률이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69'는 자신감이 넘쳤다. '369'는 "누구를 만나든지 이기도록 하겠다"는 말로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면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강윤식 기자 (skywalker@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