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내일까지 남부 중심 비…큰 일교차 유의
2024. 10. 6. 20:18
휴일인 오늘 전국이 흐린 가운데 곳곳으로 가을비가 내렸습니다. 저녁이 된 지금도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구름의 영향을 받고 있고요. 중부지방에는 산발적인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비는 내일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 영남 지역은 내일 오후까지, 제주는 모레까지 더 이어지겠고요. 앞으로 제주에 최고 40mm, 남부지방은 5~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오늘 흐린 날씨 속에 서울의 낮 기온은 17.9도 선에 그치며 서늘했는데요. 내일은 낮 기온이 23도로 오늘보다 5도가량 높겠고요. 아침과의 기온차는 10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내일도 하늘빛은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북부 지역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과 대전 14도로 오늘보다 조금 높겠고요. 한낮에는 춘천과 대전이 2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도 한낮엔 대부분 21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당분간 내륙은 대체로 맑겠고 일교차 큰 전형적인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비 #일교차 #MBN뉴스센터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필리핀 도착…동남아 3국 순방일정 시작
- 민주 '김 여사 의혹' 총공세…″끝장국감 만들 것″
- 르세라핌, ‘CRAZY’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1억 돌파
- 정부, 의대생에 제한적 휴학 허용…″미복귀시 제적″
- 트럼프 피격 현장 또 찾아 ″싸우자″ 해리스 재난 지원 행보 '맞불'
- 문다혜 음주운전 영상…탑승 전부터 만취한 듯 비틀비틀
- 한가인, '14시간 학원 라이딩' 해명…″아이들 쥐잡듯 잡지 않아″
- ″비만은 임신 힘들어″ 도넘은 악플에…신기루, 시원한 '한 방' 날렸다
- 지연, 황재균과 이혼…법률 대리인에 '굿파트너' 작가 최유나 변호사 선임
- ″나 좀 재워줘″ 수차례 여경 성희롱한 유부남 동료…″파면 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