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MBN 뉴스센터 주요뉴스
2024. 10. 6. 19:34
▶ 22대 첫 국감…'이재명 vs 김건희' 격돌 예고 내일부터 22대 국회 첫 국정감사가 시작됩니다. 국민의힘은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사법리스크를, 민주당은 김건희 여사의 각종 의혹을 겨냥하며 격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 '비틀비틀' 차량 탑승…내일 경찰 출석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 씨가 비틀거리며 차량에 탑승하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됐습니다. 다혜 씨는 내일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 이, 헤즈볼라 땅굴 파괴…'휴전 촉구' 시위 이스라엘이 남부 레바논 지역에서 헤즈볼라의 땅굴을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전쟁 1년을 맞아 전 세계 곳곳에서는 휴전을 촉구하는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 의대생 휴학 제한적 허용…"미복귀 시 제적" 정부가 내년 1학기 복학을 전제로 의대생들의 휴학을 제한적으로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내년에도 복귀하지 않는 학생은 학칙대로 제적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필리핀 도착…동남아 3국 순방일정 시작
- 한동훈, 대표 취임 후 첫 '친한계' 만찬 회동…배경은?
- 르세라핌, ‘CRAZY’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1억 돌파
- 의대 6년→5년 단축에…의료계 “이것이야말로 의료교육 부실화”
- 머스크, 트럼프 찬조 연설 나서…″민주주의 위해 트럼프 승리해야″
- 문다혜 음주운전에 국민의힘 ″아버지는 살인 행위라 했는데″
- 한가인, '14시간 학원 라이딩' 해명…″아이들 쥐잡듯 잡지 않아″
- ″비만은 임신 힘들어″ 도넘은 악플에…신기루, 시원한 '한 방' 날렸다
- 지연, 황재균과 이혼…법률 대리인에 '굿파트너' 작가 최유나 변호사 선임
- ″나 좀 재워줘″ 수차례 여경 성희롱한 유부남 동료…″파면 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