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호텔방서 ♥김지민과… 이젠 결혼 해야겠네 (독박투어3)[TV종합]
5일 방송된 채널S·SK브로드밴드·K·star·AXN ‘니돈내산 독박투어3’ 7회에서는 체코로 떠난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가 황제들의 휴양 도시로 유명한 ‘카를로비 바리’에서 자연 온천수, 메디컬 호텔, 굴라쉬 맛집 등을 체험하며 마지막 날을 알차게 보내는 모습이 펼쳐졌다. 또 체코 편 ‘최다 독박자’로 선정된 유세윤은 ‘마리오네트 분장 후 버스킹 하기’라는 초유의 벌칙을 수행하다 공중 점프 투혼까지 발휘해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앞서 프라하 여행을 마치고 자연 온천수로 유명한 휴양 도시 ‘카를로비 바리’로 향한 ‘독박즈’는 이날 도착하자마자 ‘피스타치오 굴뚝빵’을 먹으러 갔다. 달콤한 굴뚝빵을 맛본 ‘독박즈’는 몸을 따듯하게 녹여줄 자연 온천수를 시음하러 나섰고, 장동민은 “온천수에 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에 좋다. 과거엔 돈 주고 약처럼 마셨다고 한다”고 설명해 모두를 집중시켰다. ‘온천수 시음’ 전용잔까지 각자의 아내와 여자 친구를 위해 커플로 산 이들은 컵 비용 10개를 내는 ‘독박 게임’을 했고 여기서 김대희가 독박자가 됐다.
전용컵에 온천수를 담아 마셔본 ‘독박즈’는 일제히 얼굴을 찡그렸지만 “몸에 좋은 게 입에 쓰다”면서 열심히 마셨다. 급기야 유세윤은 온천수를 마치 ‘만병통치약’처럼 얼굴에 바르더니 “우리 이거 각자 아픈 데다가 발라보자”라면서 김대희의 이마에 온천수를 문질렀다. 그러면서 “형은 기억력 좋아지면 좋겠다”라고 빌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앞서 튀르키예에서도 1박에 90만 원짜리 숙소비를 냈던 장동민은 이번에는 스위트룸을 빌려서 무려 130만 원을 지불했다. 두 번의 숙소비 독박만으로 220만 원을 쓴 장동민은 “누릴 것 있으면 다 누려라. 다 내 돈이다”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럭셔리한 호텔에 짐을 푼 뒤 이들은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으로 향했다. 여기서 ‘독박즈’는 동유럽 전통 요리인 굴라쉬와 거위 다리 요리, 체코 와인 등을 푸짐하게 먹었으며, 마지막으로 랜덤 게임을 해 식사비 독박자를 정했다. 공교롭게도 ‘과거 히틀러의 오른팔’이 앉았던 자리에 착석한 홍인규가 “왠지 느낌이 불길했다”며 식사비를 결제했다. 숙소로 돌아온 ‘독박즈’는 스위트룸 방 배정 게임을 한 뒤 각자 자리를 잡았고, 럭셔리함을 즐기면서 마지막 날 단잠을 잤다.
마지막으로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통해 ‘최다 독박자’ 선정에 나선 이들은 ‘독박 선두’인 유세윤과 홍인규만 게임을 하기로 했는데, 여기서 홍인규가 ‘분장 독박 징크스’를 깨고 승리해 유세윤이 ‘인간 마리오네트’ 벌칙에 당첨됐다. ‘독박즈’는 공들여서 삐에로 분장을 해줬으며, 인파가 가득한 광장에 도착한 유세윤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보려고 ‘삐끼삐끼’ 댄스까지 작렬했다. 결국 경찰까지 출동해 신분증 검사를 하는 소동이 있었지만 뜨거운 관심 속 유세윤은 점프 투혼까지 발휘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