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클럽'서 빠진 신세계라이브쇼핑, '자체 멤버십' 강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의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합류하지 않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자체 멤버십을 강화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이번 멤버십 제도 변경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합류하지 못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혜택을 더욱 늘려 충성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차원에서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합류는 당분간 진행되지 않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산정 기간은 최근 6개월→최근 3개월 단축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그룹의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합류하지 않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자체 멤버십을 강화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T커머스 업체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멤버십 제도를 변경한다.
멤버십 등급을 VVIP(브이브이아이피)·VIP(브이아이피)·GOLD(골드)·FAMILY(패밀리)로 새롭게 개편하고 전 등급에 5% 멤버십 상시 할인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3장의 함께 쓰는 쿠폰팩도 제공할 방침이다.
멤버십 산정 기간은 최근 6개월에서 3개월로 단축한다.
이번 멤버십 제도 변경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합류하지 못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혜택을 더욱 늘려 충성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차원에서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신세계그룹이 지난해 6월 출시한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G마켓·옥션,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스타벅스 등 6개 계열사의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합류는 당분간 진행되지 않을 전망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당장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합류 계획은 없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