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기이한 행동에 경악..."파인애플 껍질로 긁어" ('음악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블루마운틴 깊은 산속 신비로운 공동체 마을에 입성한다.
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 마지막 회에서는 자메이카 여행 중인 기안84가 종교의식과 생활을 접하며 삶의 본질을 깨닫는다.
잡초 제거 업무를 맡은 기안84가 뿌리 깊은 잡초와 실랑이하는 반면, 현지인은 가뿐히 잡초를 뽑고 경사진 면을 이곳저곳 뛰어다니며 카사바, 파인애플 등을 수확해 탄성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기안84가 블루마운틴 깊은 산속 신비로운 공동체 마을에 입성한다.
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 마지막 회에서는 자메이카 여행 중인 기안84가 종교의식과 생활을 접하며 삶의 본질을 깨닫는다.
특히 기안84는 자연과 더불어 사는 라스타의 종교의식에 참여해 자메이카 문화 속으로 깊숙이 들어간다. 그동안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나라의 문화와 종교를 접했던 그는, 심장 박동 같은 북소리와 신비로운 기도에 몰입하며 "마치 파묘(의 한 장면)인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다는 후문. 과연 라스타 종교의식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아찔한 경사를 자랑하는 산꼭대기 노동 현장이 긴장감을 유발해 흥미를 돋운다. 잡초 제거 업무를 맡은 기안84가 뿌리 깊은 잡초와 실랑이하는 반면, 현지인은 가뿐히 잡초를 뽑고 경사진 면을 이곳저곳 뛰어다니며 카사바, 파인애플 등을 수확해 탄성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기안84는 파인애플 껍질의 새로운 활용법을 제시하며 현지인을 경악하게 만든다. 자메이카 모기들의 습격을 받은 그가 거친 파인애플 껍질로 모기 물린 곳을 긁는 쿨한 모습을 보이는 것.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에피소드가 이어질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6일 밤 9시 10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엄마가 아니라 할머니?…초동안 외모에 '충격'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SC이슈]'성범죄자' 고영욱, 느닷없이 신동엽 저격?…또 추억팔이
- 함소원, 이래도 위장이혼 아니라고…시母와 데이트 "옷 사러 갑니다"
- 전현무, ♥홍주연 아나와 열애→결혼설 밝혔다 "20세 연하 그 친구에게 …
- 칸예, 아내에 '누드 드레스' 노출시키더니…이혼설 솔솔
- 송가인, 사생활 다 털렸다..“몰래 남친 만나→수입? 마이너스” (불후)…
- [SC리뷰] "장가 안 갔다온 '새거'" 김용준, 공개연애 과거사 소환 …
- 지진희, 친부모 안 찾은 이유 "날 버렸으니 부모 아냐, 키워준 분들께 …